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여행/맛집추천

부산 광안리 부산집

 자동차의 모든것 

한국자동차보상센터   입니다

 

요즘 날씨가 참좋죠 ? 

이 좋은날씨 그냥있을수 없어서 

부산 광안리 산책을 갔어요

앞서 걸어가는 강아지는 저희집 똥강아지입니다 ㅋㅋ

아주 신났네요 (목줄했음,사진찍고 바로 줄 잡았어요 ㅋㅋ )

 

광안리는 정말 언제와도 좋은곳이에요

 

여행객들의 들뜸과 즐거움이 있는

에너지 넘치는곳이기 때문이죠

자 그럼이제 밥먹으로 gogo

도착한곳은 광안리 부산집

정말 맛있지만 가격이 사악해서

자주 가지는못하는데

별다를게 없는거 같은데

왤케 맛있는지 모르겠네요 ㅋㅋ

나왔습니다 짝짝짝 !!

 

여기오면 사람이 불고기를 많이 드시는데

꼭 등심을 드셔보세요

훨씬 맛있어요

 

기본상차림입니다  ▲

 

요 백김치가 정말 맛있어요 ~!!

 

 

우와 저 뒤에 사람 많은것좀 보세요

꺄아 ~ 굽습니다

우선 맥주 한잔씩 하구여 기다림기다림 

 

 

한쌈 완성했어요 ㅋㅋ

여러분 아아 ~~ 하세요

날씨 좋은 초가을 광안리 산책 후

등심 한쌈 어떠세요 ?

 

※ 자동차 평가 보상사례 , 유용한 정보들은

네이버카페 한국자동차보상센터

통해서 더욱 더 자세히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 네이버카페 실제사례 둘러보기 

 

 ▼ 내차 문제 실시간 상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