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격락손해 보상 ! 보상사례를 꼭 확인하세요

내 차량을 구매했거나 판매를 해봤다면 다들 사고차가 중고차보다 떨어진다라는것은 알고 계실거에요. 사고로인하여 자동차를 수리하고, 동급 비슷한 차량대비 내차는 사고이력때문에 손해를 많이보고 팔아야하는 상황이 발생이 되는데요. 사고차는 안전하지 이상이 있을거라고 생각해서 사람들이 기피하기 때문에 차량 금액이 하락하는데, 사고차가 왜 어떻게 안좋은지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설명드릴게요 #격락손해

자동차보상센터 격락손해 승소

차량이 교통사고로 파손이 발생하여 간단한 사고의 경우 수리 후 원상복구가 가능하지만, 차체의 주요골격이 파손되어 수리되면 자동차관리법상 사고차로 분류되고 감가가 발생합니다. 차체 골격부위를 수리할 경우 왜 안좋은걸까요? 우선 용접을 하고 수리를 하면 인장 강도가 20% 정도 저하가 됩니다.

차량 충격시 차체 변형이 올때 소모되는 내부에너지가 감소하며 차량 강성도 낮아집니다. 에너지흡수 능력도 낮아지며 같은 충격을 받았을 경우 충격량에 의해서 손상되는 부분이 낮아진 인장강도와 강성으로 무사고 차량대비 더 파손되어 안전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안전성이 떨어지면 아무래도 사람들이 기피하고 판매가 안되기 때문에 시사가 하락되어 격락손해가 발생합니다. 격락손해는 가해보험사에게 보상 받아야 하지만 보험사들은 약관을 정해놓고 주지않거나 일부만 지급하고있습니다.

저희 법무법인 제승이 2017년 대법원 승소판례를 이끌어내며 격락손해가 인정되고 소송이 많아졌습니다. 대법원 판례를 받은 제승의 자동차보상센터에서 격락손해를 받을 수 있도록 격락손해 소송을 도와드립니다. 얼마를 청구하느냐가 아니라 얼마를 받느냐가 중요합니다.

한국자동차보상센터

전화 1577-54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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